대한 내분비 학회 회장 박정현교수 (부산인제대 병원 내분비 교수) 는 이번 12회 국제 내분비학 및 대사분야 학술 대회 에서 개최사로 " SICEM 2024 는 내분비학 과 신진대사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키 위해 독창적으로 제작한 탁월한 교육 경험이 될 것이라 약속 하였고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여러분이 속한 분야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단결 시키고 포착될 것이라" 강조 하였다.
2024년4월11일부터13일까지 제12회 서울국제 내분비학 및 대사분야 학술대회인 SiCEM 2024를 통해 내분비학과 대사 분야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 할 것입니다. 제43회 KES연제 과학회의 이번회의는 한국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성황리 개최 되었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One endo를 주제로 내분비학 및 메츠분야 우리 프로그램에 4개의 뛰어난 공동 심포지엄이 포함되어 발표하게 되었다.
ESROCKES는 갑상선 질환의 복잡한 뉘앙스를 탐구하고, JES KES는 젊은 내분비학자를 선보일 예정이며, AFESES 는 아시아 출신의 다베테스를 탐구한다. 관점과 ENDO ESEKES는 갈색색체와 부신경절종에 대한 귀한 통찰력을 제공 할 것이다.
SICEM 2024는 다양한 복합 엔도 타인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최대한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내분비학의 기본 오일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발견하는데 많은 학자와 전문가 참여 하였다.
Peter Tontonos(캘리포니아 대학교,미국 로스엔젤레스)는 콜레스테롤 수송체 에 대해 발표 하였다.
Matthias H. Tschdp(독일 뮌헨 하임홀츠)은 비만에 대한 다중 수용체 약물에 초점을 갖고 발표가 있었고 , Susan Madel(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은 갑상선 전문의로 미국에서 할동하고 있다. 고 언급 하였다
박정현 회장은 "2024는 놀라운 과학 프로그램 외에도 새로운 연결을 구축하고 기존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 제공 하고 있고 . 전 세계의 존경받는 동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역동적인 네트워킹 환경을 제공하고, 내분비 학자는 환자 치료를 발전시키고 과학적 발견의 한계를 뛰어넘는 데 전념하는 내분비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활발한 커뮤니티를 육성할 것이라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