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신문 남형철 대표 와 (주)신명메디에스 정수평 대표이사
당뇨병 관련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좌) 당뇨신문 남형철 대표 (우) 신명메디에스 정수평 대표이사
당뇨신문 남형철 대표 와 (주)신명메디에스 정수평 대표이사는 2023년 5월15일 오전11시에 신명메디에스 본사 회의실에서 양사 간 당뇨병 관련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윌케어 인슐린 펌프(Will Care Insulin Pump) 가 제1형(소아)·제2형(성인) 당뇨병환자 및 임신성 당뇨가 있는 임산부 에게 작은 힘이 되어 환우들에게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공동 협력하기로 하였다.
환자 에게 윌케어 인슐린 펌프(Will Care Insulin Pump) 제품을 인지 할수 있게 당뇨신문과 계몽, 캠페인, 치료수기공모, 당뇨주치의 환자교육 ,환우그룹 미팅을 통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또한 (주)신명메디에스는 30년간 인슐린 자동주입기기 제조·판매 기업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당뇨신문(대표 남형철) 과 함께 인슐린 자동 주입기 마케팅,홍보,아이템,특집기획기사 등을 통해 인슐린 펌프 윌케어를 환우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협력 하기로 했다.
㈜신명메디에스 소개
2007년에 설립이되어 인슐린펌프 그리고 의료기기를 직접적으로 제조하기시작을 하였다. 2009년에서부터 대내외적으로 인증확보를 하게되면서 집중하게 되었고 ISO 13485 시작으로 CFDA와 CE0210인증획득을 하게되었다
IT와 의료기술을 결합하게된 윌케어 인슐린펌프를 시작으로 다양한 버전들이 후속작으로 개발하게되면서 국내의 인슐린펌프 시장을 넘어서 글로벌 인슐린 펌프 산업으로 진출이 되어지고 있다.
이것을 위하여 20년동안 쌓아져오게된 기술 그리고 경험들로 인슐린펌프 개발을 활용하게되엇는데 인슐린펌프와 관련이되어진 자체적인 브랜드 윌케어를 정식 론칭을 하게되며 수출량이 확대가 되어지고 있다. 그리고 또한 완제품을 국내에서 생산을 하게되면서 미국의 FDA와 유럽 CE인증을 획득하게되었는데. 인슐린펌프를 대상으로 하며 토탈 솔루션을 자체적으로 완성하게되며 제품과 연동이되어지는 어플 개발을 통하여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화하고 있다.
당뇨신문 소개
당뇨신문은 1984년 12월24일 설원김응진박사님 께서 저동 을지병원 재직시 최초로 당뇨신문을 창간 하였습니다. 이는 당뇨환자들의 혈당관리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 식이요법,운동요법,약물치료등당뇨병치료를 위해 내원하는 환자들에게 무료로 배부하여 혈당관리의 인식개선 위해 노력 하셨습니다. 편집장은 유형준 교수님께서 주관하여 진행 하여 왔었다. 하지만 중간에 폐간되어 그 명맥이 끊어졌다가 이번에 다시 강성구 교수님과 한국당뇨협회의 동의를 얻어 새롭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당뇨신문은 2023년 4월19일 김응진선생의 뜻을기리며 새롭게 창간 하였습니다”